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이야기

임영웅, 51억 자산 출처 놀란! 그의 부의 비밀

by 행복의삶 2023. 6. 2.
반응형

임영우 최근 51억 이라는 자산 출처 놀란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관심의 내용을 소개하겠습니다.

 

지난해 2022년에는 서울 마포구 메세나폴리스에서 가장 비싼 거래가 이뤄졌는데, 그 주인공은 가수 임영웅(1991년생)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임영웅은 2022년 9월 30일에 51억원을 지불하여 메세나폴리스의 펜트하우스를 현금으로 매입했습니다. 이 거래는 등기부등본을 통해 확인되었으며, 근저당권 등의 추가적인 부담이 없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최근에는 방송인 하하가 한 프로그램에서 "임영웅이 우리 아파트를 산다"라며 함께 살게 될 것을 밝히고, 임영웅을 마포구의 자랑으로 소개했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메세나폴리스의 최고가 거래의 중심 인물로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한편, 메세나폴리스는 지하 7층부터 지상 최고 39층까지 존재하는 3개 동으로 이루어진 주상복합 아파트입니다. 각 유닛의 전용면적은 122~244㎡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아파트는 서울의 합정역에서 2호선과 6호선이 환승하는 역세권에 위치하여 입지가 매우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또한, 임영웅의 영향으로 인해 2022년 부동산 시장이 침체한 상황에서도 메세나폴리스에서의 거래는 기존의 최고가인 33억 8000만원보다 17억 2000만원 더 높은 51억원으로 신고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의 거래는 해당 아파트 단지의 가치 상승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이 51억원을 현금으로 결제해 펜트하우스를 매입한 사실로 인해, 그의 재산 수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2023년 4월, tvN의 프로그램 '프리한 닥터'에서는 '트로트 데뷔를 꿈꾸게 만든 엄청난 몸값의 주인공은?'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전개했습니다. 이 방송에서 임영웅은 1위를 차지하였으며, MC는 "요즘 업계에서 임영웅의 출연료는 '부르는 게 값'이라는 소리가 나온다"고 언급하였습니다.

한 연예부 기자는 임영웅에 대해 "지난해에는 500억원에 대한 보도를 했었는데, 현재는 1000억원을 기본으로 넘어선다"고 평가하였습니다. 또한, "임영웅의 몸값은 측정하기 어렵다"며, "콘서트 매출만 305억원에 이른다. 임영웅은 혼자 수익을 가져가기 때문에, 7명으로 나눠야 하는 BTS보다 큰 수치"라고 말하였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부동산 투자를 비롯한 재산 수준과 함께, 업계에서의 몸값과 인기도 높은 가수로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